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식당

내돈내산) 원곡맛집 평택맛집 삼계탕 만두전골 온정

by 아담찡 2021. 11. 19.

안녕하세요 아담이에요!:)
오늘은 “온정”이라는
삼계탕/만두전골 집에 다녀왔어요.

온정은 새로 개업한 식당인 거 같더라구요:)
온정 이라는 이름처럼 글씨체도 아래 나무간판도
따뜻한 느낌이였어요 😃
식당규모도 커서 단체모임 하는 것도
괜찮은 곳 같다고 생각했어요!



온정은 매주 “월요일”에 휴무이므로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내부로 들어가보니, 인테리어도 조명때문인지
따뜻한 느낌이 들었어요
또한 ,직원분이 엄청 친절하시더라구요
자리까지 안내해주시고 끝까지 미소를
잃지 않으셨던 모습이 아직까지 기억에 남아요

메뉴판


이번엔 메뉴판도 꼼꼼하게 찍었답니다 ㅎㅎ
운영시간은 오전11시- 오후9시까지이고
매주“월요일”은 후무예요



저희는 삼계탕을 먹으러 온거기 때문에
각자 녹두 삼계탕과 같이 먹을 수 있는
삼겹수육 작은 사이즈를 시켰어요:)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던 중 밑반찬이 나왔어요
빠질 수 없는 김치! 깍두기! 가 있었구요
수저 젓가락은 예쁜 봉투에 있는채로
직접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
그릇도 예쁘고 하나하나 정성이 들어간 게
느껴졌어요:)

인삼튀김은 나올줄 몰랐는데
일인당 한개씩 먹으라구 주셨어요!
평소에 인삼을 안좋아하는 저는 망설이다가
튀김이라 먹어봤는데 튀겨서 그런지 뿌리까지 먹어도
거부감이 없었고 같이 주는 꿀과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고 건강하고 다했네요!!!

삼격수육은 따로 사진은 찍어두지 못했네요
먹느라 바빴나봐요!
그치만 저기 삼계탕 위쪽에 보이는게
삼겹수육입니다! 무생채랑 같이 나오구요
개인적으로 무생채보다 김치랑 먹어야 맛있더라구요
이 집 근데 김치가 진짜 맛있었어요 겉절이였구요!
녹두삼계탕은 정말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아서
남길 정도 였구요 ㅠㅠ
맛도 괜찮았던거 같아요! 특히 닭이 정말 부드러웠어요
양이 많아서 먹어도 먹어도 줄 질 않았어요 ㅋㅋ
나만 못먹는 줄 알았는데 친구들도 다 남겼더라구요!

요즘 보양식으로 뜨끈하고 건강한 삼계탕으로
“온정”은 어떠실까요?:)

아담이가 추천합니다!

댓글